NOTICE

[조선비즈]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 온오프라인 증정 행사 진행
작성자 : (주)비에스지에이치앤비(diapia2@bsg7.com) 작성일 : 2019-11-06 조회수 : 59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 온오프라인 증정 행사 진행

조선비즈 
  • 콘텐츠부
  • 입력 2019.09.27 14:23

    ㈜비에스지에이치앤비의 코스메틱 브랜드 다이아피아가 올인원 3단계 케어 시스템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다이아피아의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은 팩 한 장에 33g의 앰플 한 병을 넣은 제품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다리 전신까지 남은 앰플을 사용할 정도로 용량이 충분하다.

    사진제공: ㈜비에스지에이치앤비
    산양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티트리잎수의 5가지 주요 원재료가 포함됐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낮은 수치로 무자극 결과를 받았다. 여기에 미국 FDA 승인, 중국 위생허가 획득, 베트남 인허가 등록까지 마쳤다.

    올인원 3단계 케어 시스템으로 하루 10분으로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초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피부 굴곡에 따라 피부에 빈틈없이 붙어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였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홍콩, 마카오, 베트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미얀마 등 동남아에서도 입소문이 나 재구매율이 높은 상황이다. 현재 롯데면세점 소공점 및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9월 말 청주 공항과 10월 초 부산 공항, 제주공항 롯데 면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 면세점을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 한해 자사의 필링젤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이아피아 담당자는 "콜라겐 고트밀크 앰플 마스크팩은 피부가 생기 없을 때 취침 전 10분 정도 붙이면 다음 날 피부가 촉촉하고 환해진다"면서 "무엇보다 33g의 충분한 앰플 용량이 들어 있어 가을 환절기나 악건성 피부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전 [아시아경제] 다이아피아, 중국 D&Q와 코스메틱 유통 확대를 위한 MOU 체결
    다음 [한국경제TV] 식물성 유산균 `라브레젤리`,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